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적화된 8led 충전식 헤드 랜턴 아웃도어에
    카테고리 없음 2021. 5. 29. 00:04

    내가 거주하는 곳의 옆에는 작다. 나산이 하나 있어요 산세가 높지 않고 등산로가 잘 개척되어 시원한 풍경을 바라보기도 하고 몸이 피곤할 때 한 번씩 오르기도 합니다. 문제는 가로등 설비가 전혀 없기 때문에 밤에 가려면 스마트폰의 손전등이나 별도의 손전등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이런 방법은 손을 계속 쓰게 하고 또 광량면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점이죠. 그런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충전식 헤드랜던 8LED로 (모델명 TQC-242), 이러한 고민을 모두 해결할 수 있으므로 소개해 드립니다(괘대 2200 루멘의 밝기, 8가지 작동 모드, IPX4 생활 방수, 5200mAh 배터리). 단지 저처럼 등산하는 상황뿐만 아니라 바다 갈라짐, 낚시, 차량 숙박, 캠핑 등 밤에 활동이 필요한 장소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식헤드랜턴 본품 및 현재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생활방수 수납파우치와 충전케이블의 모습입니다.상자에 새겨진 이미지 상 리뷰하는 8led 외에도 LED보수가 7, 6, 5개인 다양한 라인업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다만, 8 LED 헤드 랜턴 자체가 이만원대에 불과하고, 가성비 면에서 우수하기 때문에 굳이 더 낮은 단계의 라이트를 찾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에서 만들어지고 글로벌버전이므로 영어로 설명이 기재되어 있고, 사용법이 간단하고 한글 마 뉴 르가 없다는 것이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충전 방식도 그렇고 구성품 및 사은품 케이블은 모두 전 세대에 해당하는 마이크로 SB다는 것이라고만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랜턴을 이동 보관할 때 사용하는 실버 파우치에 대한 퀴라티가 우수하고 생활 방수 기능까지 있어 좋은 선물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구성품은 충전식 헤드랜턴 본품, TMGS-2 600mAh 배터리 2개와 기본충전케이블(Micro USB)로 구성됩니다. 품질에 다소 민감한 배터리의 경우 KC인증을 받은 18650 제품이라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헤드랜턴이라는 단어로 짐작하시겠지만 머리 또는 모자 위에 쓰고 사용하시는 제품입니다. 사람마다 머리크기가 다를 수 있는 부분은 늘어나는 PC소재의 고탄성밴드로 충분히 커버되며 앞면에는 랜턴부분이 뒤에는 배터리함, 그리고 이 둘을 연결하는 케이블이 밴드에 체결된 상태이므로 별도의 조립이나 장착이 필요없습니다.
    충전 헤드 랜턴의 무게 는 152g, 배터리 1개당 50g LED는 T6 Q5 COB 총 8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미지와 영상으로도 보여드리지만 흰색+빨강 조합과 8가지 모드에 따라 몇 가지 LED가 점등되는지, 반짝이는지 등으로 별도로 사용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이를 제어하는 것은 헤드 랜턴 상단의 2개의 버튼을 통해서입니다. 머리에 쓰면 조작하기 쉬운 위치로, 버튼 마다 기능이 명확하고, 조작감의 면에서는 뛰어난 특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하물며 등불을 아래로 비춰보고 싶다면 고개를 숙여야 할까요?이 충전식 헤드 랜턴은 랜턴 부분을 앞으로 숙여 원하는 각도를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최대 90도까지).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것은 다 이유가 있어요.
    사용하기 위해서는 배터리 상자를 열고 구성품 배터리를 극성에 맞게 넣는 것으로 시작됩니다(1개만 장착해도 구동 가능, 일반 건전지 사용 불가). 이 5200mAh 배터리는, 전체 점등시(2200루멘) 4~5시간 연속, 부분 점등시(200~1200루멘) 8~1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야간 낚시를 한다고 가정하면 완충 후 해가 뜰 때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이고, 게다가 보조 배터리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제약이 별로 없는 특징은 TMGS8LED 충전식 헤드 랜턴의 큰 장점입니다.
    완충하기 전에 먼저 정상 작동 여부를 파악해 보고 아무 이상 없이 작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8가지 모드가 어떤 것도 것인지 동영상으로 보다 확실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TMGS 8LED 헤드램프 8가지 라이트모드 작동영상 https://youtu.be/Ro5_fuhSpBo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약한 것인지, 아니면 없는 것인지, 6시간 이상 절대로 충전을 하지 않도록 가이드라인에 나와 있는 것은 분명한 단점입니다. 완충을 하면 LED 라이트가 녹색으로 바뀌어 완충성의 유무는 확인할 수 있지만, 케이블을 빼고 꽂는 것을 잊어버리면 그 시간 이상이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다소 유감입니다.
    첫머리에서 말씀드렸던 야간등산 위에 모자에 착용하여 각도 조절도 테스트!
    2세대 T6 LED칩과 COB LED칩(한 모듈에 여러 LED칩을 포장한 것, 방열 기능이 뛰어나고 빛이 균등하게 퍼지는 면발광 방식의 LED 모듈)이 들어 있어서인지 2200루멘이라는 밝기에 맞는 빛을 줍니다. 다만 너무 빛이 강하기 때문에 사람이나 동물의 눈에 너무 쉽게 비춰서는 안되며, 이를 착용한 상태에서 사람이 많은 곳에서 라이딩하거나 사용하시면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사용감 최고입니다. 짤 잘 봐주세요 첫 번째 사진 왼쪽은 완전 어둠이죠? 그리고 헤드 랜턴이 비춰지는 부분은 매우 밝은 것 같습니다. 빛이 오래 늘어나기 때문에 수십 미터 밖을 구분하는 일도 없습니다. 산행 도중 레지던트 이브르의 플래시를 터뜨리는 모습이 왜 그렇게 생각날까. 오랜만의 밤 등반이 오싹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 성능을 영상으로 준비해봤습니다 강력함에 놀라지 마세요.

    헤드랜턴 야간등산실 사용 영상 https://youtu.be/mmDR5obcDik

    밝은 빛 덕분에 등산로를 지나는 벌레들도 쉽게 피할 수 있었고 영상도 보셨겠지만 광량이 너무 좋아서 등산에 어려움이 없을 정도였어요. 단, 한 가지 문제점은 여름이 시작되는 산행에서는 추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애벌레가 달라서 많이 다른 것 같거든요. 아마 이것은 낚시터에서도 캠핑장에서도 마찬가지일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벌레가 적은 추운 계절에 사용하거나 바다에서 사용하거나 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의견입니다.
    위가 헤드랜턴, 아래가 스마트폰 플래시예요 사진이라 플래시도 나름대로 잘 나온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바로 앞이 아니면 시야 확보가 쉽지 않은 게 현실.
    평소에는 생각지도 못했을 때 사이에 TMGS 8LED 헤드랜턴 덕분에 별 탈 없이 야경도 감상하고 땀도 흘리고 가벼운 산행이었어요 내려가는 것도 큰 도움이 되었으므로 앞으로도 비슷한 야간 등산, 밤길, 여행지에서 이용할 준비가 충분합니다. 머리에 붙이는 것은 머리에 위화감이 있습니다만, 양손을 자유롭게 하는 장점도 있으므로 참고하여 활용하십시오. 이상,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타임지에스 8LED USB충전식 헤드랜턴 18650 배터리 해바라기 낚시 차박 캠핑용 헤드랜턴 제품보러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tmgs/products [티엠지에스] 안녕하세요 티엠지에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Designed by Tistory.